프리즘을 통해 본 세상...

피해자 코스프레 안농운, 막강권력을 쥐고도 쫄리면 이미 진거다

지요안 2022. 12. 10. 10:37

김의겸 의원과 더탐사는 한동훈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시라.

한동훈이 또 미친 소리를 했다.

“과거 이정재, 임화수, 용팔이 같은 정치 깡패들이 정치인들이 하기 어려운 불법들을 대행했다. 지금은 더탐사 같은 곳이 정치깡패들이 했던 역할을 하는 것 같다. 민주당과 더탐사는 과거 정치인과 정치깡패처럼 협업하고, 거짓으로 드러나도 사과를 안 하고 있다.”
이 말도 한동훈이 정상이 아니라는 증거다.

이정재·임화수는 이승만 곽영주의 사주를 받아 야당 정치인들을 테러한 정치깡패로 61년에 사형 당했다. 

자유당 이승만과 곽영주가 이정재·임화수에게 정치테러를 사주했듯이 민주당의 사주로 더탐사가 자신을 테러한다고 떠든다. 정치테러의 희생자라는 뜻이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대통령, 김의겸 의원이 소통령이라 불리는 법무장관이고, 한동훈이 야당 초선의원이라면 얼추 그림이라도 그려진다. 

한동훈, 정신 차려라. 네 형님 윤석열이 대통령이고 네가 소통령으로 불리는 막강 법무부 장관이다. 
야당 초선의원과 유튜브 기반 소규모 언론사의 협업으로 너를 테러한다고 하니 네가 진정 미친 거다.

조선 제일검(劍), 편집국장, 대기업 저승사자, 쌍칼, 소통령처럼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권력자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니 진정 미친 거다.

이정재·임화수는 당시로는 드물게 거구였고 힘이 장사인 폭력조직 두목이었다. 용팔이 김용남은 역도 금메달리스트다. 
더탐사에 그 비슷하게 생긴 사람도 없다. 폭력과는 거리가 멀고도 먼 사람들이다.

민주당은 자유당과 뿌리가 다르고, 김의겸은 이승만도 곽영주도 아니다. 윤석열·한동훈이 이승만·곽영주와 같고, 신oo·안oo이 이정재·임화수와 비슷하다고 해야 정상이다.
김의겸이 곽영주이고, 더탐사가 폭력조직이라니 한동훈은 정말 미쳤다.

사형당한 곽영주에 비유된 김의겸 의원과, 사형당한 정치깡패에 비유된 더탐사는 한동훈을 명예훼손으로 고발하시라. 금액은 똑같이 10억씩 하면 좋겠다.

 

(최동욱 선생 페북)